FAQ - 아이트인


FAQ

뒤로가기

FAQ

FAQ

  • 카드 결제 or 휴대폰 결제 후 주문 취소 시 무통장 입금으로 환불받을 수 있나요? 취소/교환/반품 아이트인 2022-06-10 조회 298 추천 0 0점

    주문 취소 시 고객님께서 결제하신 수단을 통해서만 환불이 가능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카드 결제 취소한 금액이 카드 청구서에 포함되어 있어요. 취소/교환/반품 아이트인 2022-06-10 조회 302 추천 0 0점

    신용카드로 결제하신 주문 건의 취소 후 환불 진행은, 

    카드 매출 취소는 즉시 접수되나, 실제 환불은 카드사 사정에 따라 매출 취소 기간이 평일 기준 3-7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결제일 전 7일 이내에 취소하는 경우 5-7일 정도 처리 기간이 소요되므로 당월 납부 후, 다음 달 카드 대금에서 환불 처리될 수 있습니다. 

     

    카드 대금 결제일에 따라 청구 작업 기간이 상이하며 이는 해당 카드사에서 확인 가능하므로 카드사 쪽으로 직접 문의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 불량 제품을 받았어요. 어떻게 처리하나요? 취소/교환/반품 아이트인 2022-06-10 조회 265 추천 0 0점

    받으신 제품이 파손이 되었거나 불량 제품인 경우,

    고객센터 혹은 문의 게시판을 통해 해당 제품의 파손 또는 불량으로 판단하신 사진을 첨부하여 불량 여부와 함께 반품 또는 교환 의사를 전달해 주시면 처리를 도와드리겠습니다.


    불량 판정 시 판매자 부담으로 택배 수거 신청을 접수해 드리며,

    아이트인 입고 센터에 보내주신 파손 및 불량 제품의 입고가 확인되는 즉시 절차를 통해 신속하게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아이트인 고객센터 (031-8042-5103)

    운영시간 10:00~17:00 /. 점심 12:00~14:00




  • 단순 변심 반품/교환 시 배송비는 얼마인가요? 취소/교환/반품 아이트인 2022-06-10 조회 278 추천 0 0점

    단순 변심의 경우 반품 3,000원(편도)/교환 5,000원(왕복)의 배송비가 발생합니다.

    접수 후 배송비를 입금해 주시면 확인 후 반품/교환 진행이 가능합니다.


    Ex)

    반품 시 : 반송비 = 3,000원

    반품 시(무료배송) : 초기 배송비 + 반송비 = 5,500원

    교환 시 : 반송비 + 재배송비 = 5,000원

    (제주 및 도서산간지역의 경우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제품 박스의 훼손, 제품 개봉, 제품 사용 후에는 단순 변심 및 구매 의사 취소, 오주문에 인한 제품에 대한 처리는 불가합니다.



  • 반품 및 교환 신청 기준이 어떻게 되나요? 취소/교환/반품 아이트인 2022-06-10 조회 298 추천 0 0점

    [반품/교환이 불가능한 경우]


    1. 배송일로부터 7일이 경과된 경우

    2. 이용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3. 이용자에게 책임 있는 사유로 재화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다만, 재화 등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에는 청약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4.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5. 아이트인 공식 판매처에서 구입한 제품이 아니거나 구매내역이 확인되지 않는 경우



  • 주문한 제품을 교환하고 싶어요 취소/교환/반품 아이트인 2022-06-10 조회 297 추천 0 0점

    제품 하자를 제외한 교환 건의 경우, 상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 고객센터 혹은 문의 게시판을통해 요청을 해주셔야 합니다.


    제품 박스의 훼손, 제품 개봉, 제품 사용 후에는 단순 변심 및 오주문으로 인한 교환은 불가합니다.


    교환 진행 시, 교환비 5,000원이 발생하며, 아이트인 계좌로 입금 확인이 된 이후 절차를 진행하여 드립니다.

    (제주 및 도서산간지역의 경우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교환비를 교환 보내주시는 제품에 실제 현금을 동봉하시는 경우 분실 등의 이유로 처리가 어려울 수 있으므로 아이트인 계좌로 직접 입금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기타 관련 소비자 피해 보상의 처리, 재화 등에 대한 불만 처리는 소비자 분쟁 해결기준에 따릅니다.


    아이트인 입금 계좌번호

    우리은행 1005-404-121352 ㈜아이트인


    아이트인 고객센터 (031-8042-5103)

    운영시간 10:00~17:00 /. 점심 12:00~14:00



  • 주문한 제품을 반품하고 싶어요. 취소/교환/반품 아이트인 2022-06-10 조회 286 추천 0 0점

    제품 하자를 제외한 반품 건의 경우, 상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 고객센터 혹은 문의 게시판을통해 요청을 해주셔야 합니다.


    제품 박스의 훼손, 제품 개봉, 제품 사용 후에는 단순 변심 및 구매 의사 취소로 인한 반품은 불가합니다.


    반품 진행 시, 반품비 3,000원이 발생하며, 무료배송으로 상품을 받으신 경우 왕복 배송비 5,500원을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제주 및 도서산간지역의 경우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반품비를 반품 보내주시는 제품에 실제 현금을 동봉하시는 경우 분실 등의 이유로 처리가 어려울 수 있으므로 아이트인 계좌로 직접 입금해 주시거나 환불 금액에서 배송비 차감으로 진행이 가능합니다.


    기타 관련 소비자 피해 보상의 처리, 재화 등에 대한 불만 처리는 소비자 분쟁 해결기준에 따릅니다.


    아이트인 입금 계좌번호

    우리은행 1005-404-121352 ㈜아이트인


    아이트인 고객센터 (031-8042-5103)

    운영시간 10:00~17:00 /. 점심 12:00~14:00